• 이용후기
  • 전금옥 이모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싱잉 조회225회 댓글0건

    본문

    예민한 성격과 낯가림이 심해서 집에 누가 오는걸 불편해하는 성격이라 산후도우미 쓰는걸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부모님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상태라 달리 선택지가 없었고 최대한 후기를 많이 찾아본 후에 로얄맘으로 선택했어요.

    사용 1일차만에 알았어요. 정말 고민할 여지없이 이용했어야 했다는것을..
    저처럼 예민한 사람도 없을건데..전금옥 이모님이 집에 오시자마자 편하게 잠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가끔 제가 외출할 일이 있어도 밖에서 굳이 씨씨티비를 확인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핸드폰이나 TV는 켜지도 않으시고 일하시는 동안 저희 아기를 진심을 다해 케어 해주셨기 때문에 철저히 믿고 볼일 보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오히려 밖에 나와서 볼일보는 제가 죄송할만큼 저와 아기에게 잘해주셨어요.

    산후도우미 이용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로얄맘에서 전금옥이모님과 함께한다면 절대 후회할일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부에서 지원도 되고, 아산페이로 10%할인까지 챙겨주시기 때문에 3주를 이용해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지금은 만약 저희 부모님께서 도와주실 수 있는 상황이었다고 해도 무조건 산후도우미 이용할 겁니다.
    끼니때마다 챙겨주시는 밥도 너무 따뜻하고 맛있었고, 솔직히 저희 친정엄마보다 음식 훨씬 잘하세요.
    친정엄마와 육아한다고하면 편하긴 해도 살짝이라도 마찰이 생길 것 같은데 그럴일도 없어서 좋았어요.

    이모님께 정말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